총동창회원우·동문소식
공지사항
제 목 FIP 총동창회 2015년 총회 및 송년회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12.08 [11:40]
조회수 2,905

>김기종 동창(8) FIP 7대 총동창회장 선출!

>신향숙 동창(1), 김덕표 동창(7) 올해의 자랑스러운 FIP동창상 수상!

 


 

 

“2015 FIP 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행사가 121() 오후 630분부터 양재동 더케이호텔 거문고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김태완 주임교수, 김명도 명예회장, 강영식 전임회장, 신향숙 SW세계화연구원 이사장 등 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날 행사는 총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는데 1부에서는 2015년 총동창회 결산보고 및 감사인준의 건과 제7대 총동창회장을 선출을 하였고, 2부에서는 FIP를 빛낸 동창들에 대한 시상과 감사패 전달, 각종 레크레이션이 마련되어 시종일관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진행되었다.

 





 

 

김명도 동창회장은 이임사에서 "차기회장으로 선임된 김기종 동창은 열정과 능력을 겸비한 CEO 출신으로 총동창회의 위상을 한단계 더 높일수 있는 성실하고 유능한 분" 이라고 소개하고 "여러 동창들께서 힘을 모아 협력해 주시면 더 큰힘을 발휘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라고 말하였다. 또한 그동안 많은 관심과 격려에 감사드리고 동창회의 큰 발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제7대 회장으로 선출된 신임 김기종 총동창회장은 취임사에서 “우리 동창회는 전임 회장님을 비롯하여 많은 임원진과 선후배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헌신적인 노력으로 이만큼 성장해 온 부문에 대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 동창간 활발한 소통과 공유의 장을  만들어 우리 총동창회의 위상이 한층 더 높아질수 있도록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태완 주임교수는 축사에서 "우리 FIP과정의 동창들이  우리사회 전반에서 역동적으로 활동을하고 있어 감사드리고 13기에도 훌륭한 인재들을 더 많이 모으며 성과를 더 높이고자 노력을 하고 있으니 동창간 화합하고 교류하며 시너지를 공유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행복한 한해가 되기를 기원하였습니다.

 

제7대 총동창회는 신임 김기종 동창(8기)을 비롯하여 감사에 신중구 동창(4기), 수석부회장에 문재웅 동창(5기), 부회장에 신향숙 동창(1기), 이기준 동창(2기), 이호상 동창(10기), 사무총장에 김정훈 동창(11기), 간사에 김재용동창(12기), 재무국장에 한만우 동창(10기), 홍보위원장에 안경섭 동창(3기), 기획위원장에 이재훈 동창(11기), 골프회장에 김인중 동창(8기)이 총동창회 임원진으로 활동하게 된다.

 

한편 이 시상식에는 신향숙(1기)SW세계화연구원이사장, 김덕표(7기)엔비젼 대표이사가 자랑스러운 동창상을 수상하였으며 강영식전임회장(4기), 김호일골프회장(5기), 박상기 전임재무국장(5기)에게 공로패가 수여되었다.

 

항상 FIP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우리사회 전반에서 FIP의 이름을 빛내고 있는 자랑스러운 동창님들의 건승을 기원하며 새해에는 더욱 행복하고 아름다운 이야기들을 고대합니다.

 

-FIP 총동창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