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동창회원우·동문소식
공지사항
제 목 FIP 13기 강승하 롯데멤버스 대표, 롯데아이몰에 엘페이 웹 결제 서비스 도입/2017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12.08 [16:14]
조회수 1,408

롯데멤버스, 롯데아이몰에 엘페이 웹 결제 서비스 도입

 

지난 11월 30일, 롯데멤버스(대표 강승하)는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에 엘페이(L.pay) 웹 결제 서비스를 신규 오픈하고, 사용자 중심의 간편결제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롯데멤버스는 지난 9월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웹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엘페이 웹 결제 서비스는 엘페이 모바일 앱 다운로드 과정 없이 엘페이 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롯데닷컴과 엘롯데에 먼저 도입돼 운영 중이다.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2017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

 

지난 11월 15일, 롯데멤버스(대표 강승하)는 지난 15일 한국언론진흥재단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7년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스마트서비스 멤버십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디지털 기반 소통마케팅 도구를 활용해 고객과 적극적 소통 및 신뢰받는 기업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엘포인트(L.POINT)는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인 고객 친화적 소통 마케팅 성과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참여와 공유를 가장 중요한 가치로 두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 결과다.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모바일 앱,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받아

 

지난 11월 3일, 롯데멤버스(대표 강승하)는 자사 엘포인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7에서 커뮤니케이션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엘포인트 모바일 앱은 개인 맞춤화 서비스를 비롯한 사용자 경험(UX)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롯데멤버스는 그동안 엘포인트 모바일 앱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중심 브랜딩 콘텍스트 콘텐츠를 개발했다. 쉐이킹 바코드, 만보걷기 등 새로운 서비스도 속속 출시했다.